HOME 경제 식음료
이게 웬 떡? 자연애벗 ‘효리 떡 맛보기’ 이벤트 실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9.09 10:18

   
 
자연애벗에서 오는 15일까지 ‘효리 떡 맛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벤트 기간 동안 자연애벗 ‘효리 닭가슴살’ 5kg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닭가슴살 30%가 함유된 자연애벗 ‘효리 떡’ 3가지 맛 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이벤트로 판매하는 자연애벗 ‘효리 닭가슴살’은 자연애벗만의 고유 천연효소와 발효기술을 통해 닭가슴살의 육질을 부드럽게 하고 보다 촉촉하게 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살아있는 효소의 작용으로 영양소의 흡수를 도와 단백질의 체내 흡수율을 최대 90%까지 높인 프리미엄 닭가슴살 제품으로 다이어트 및 건강관리에 탁월하다.

이벤트로 증정하는 ‘효리 떡’은 특허 기술인 실크펩타이드 효모 복합체를 이용해 발효한 닭가슴살(30%)을 첨가해 단백질을 보충하고, 각종 미네랄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현미(28%), 견과류(10%), 찰보리(4%) 등이 함유돼 5대 영양소가 가득한 건강 떡이다.

자연애벗 박용성 마케팅 팀장은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효리 떡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연애벗 전 제품은 특허 발효 기술로 제조돼 건강에 이로우며, 바쁜 하루아침 대용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