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배스킨라빈스, 글로벌 70주년 기념 9월 이달의 맛 ‘바나나 스플릿’ 출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9.02 10:23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70주년을 기념해 달콤한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9월 이달의 맛 ‘바나나 스플릿’과 7가지의 아이스크림이 바나나 송이로 표현된 9월 이달의 케이크를 출시했다.

9월 이달의 맛인 ‘바나나 스플릿’은 1945년에 시작돼 올해로 글로벌 70주년을 맞이한 배스킨라빈스를 그 동안 꾸준히 사랑해 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세계 각국에서 동시 출시하는 아이스크림이다.

바나나를 길게 잘라 아이스크림과 곁들여 체리, 초콜릿 등의 다양한 토핑을 올려 먹는 미국식 전통 디저트인 ‘바나나 스플릿’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달콤한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기존에 맛보던 디저트 ‘바나나 스플릿’과는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고소한 로스티드 아몬드와 상큼한 체리, 진한 초콜릿 훠지 리본이 곁들여져 풍성한 디저트의 맛이 가득 느껴진다. 

   
 
이와 함께 9월 이달의 케이크로는 7가지의 아이스크림이 모여 바나나 송이를 이룬 ‘바나나 스플릿’을 선보인다.

‘바나나 스플릿’은 9월 이달의 맛인 바나나 스플릿을 비롯해 체리쥬빌레,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엄마는외계인, 슈팅스타, 아몬드봉봉으로 구성됐다.

또한 각기 다른 7개의 아이스크림 조각이 마치 달콤한 바나나를 먹는 듯한 기분을 선사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바나나 스플릿’ 아이스크림과 ‘바나나 스플릿’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이달의 맛 ‘바나나 스플릿’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 할인된 2300원에 제공하며 9월 이달의 케이크 ‘바나나 스플릿’은 2000원 할인된 2만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그동안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9월 이달의 맛 ‘바나나 스플릿’을 세계 각국에서 동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제품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변함없이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