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디초콜릿커피앤드 ‘아이스 디커피’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
안은혜 기자 | 승인 2015.09.01 09:39

[여성소비자신문=안은혜 기자] 매스티지 커피&초콜릿 전문브랜드 디초콜릿커피앤드가 아이스 디커피(De Coffee) 주문 시 벤티 사이즈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빅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9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디초콜릿커피앤드의 대표 인기 음료인 아이스 디커피를 부담없는 가격에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이스 디커피’는 디초콜릿커피앤드의 시그니처 음료 중 하나로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100% 아라비카 블렌딩 원두로 추출한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섞은 라떼에 연유로 맛을 내 일명 다방커피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매장에서 3600원 가격의 아이스 디커피(360ml)를 주문하면 벤티 사이즈(590ml)로 업그레이드 해준다(아이스 디커피 주문 시에만 해당).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이벤트였던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에 보여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코자 마련됐다. 이 이벤트의 경우 행사 전 대비 판매량이 2배 이상 증가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9월에도 연장, 진행될 계획이다.

디초콜릿커피앤드 마케팅 관계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빅사이즈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디초콜릿커피앤드를 대표하는 음료 역시 부담없는 가격으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달콤하면서도 깊고 진한 커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아이스 디커피는 한 번 맛보면 다시 찾게 되는 일명 매력커피로 불리고 있어 고객들의 많은 성원이 기대된다” 고 말했다.

   
 

안은혜 기자  iamgrace.ahn@g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