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풀무원 ‘아임리얼 파인애플’, 한정판 ‘썸머 패키지’ 출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8.14 15:53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착즙 주스로 생과일 주스 시장을 이끌고 있는 풀무원 ‘아임리얼’이 올 여름 특별한 기획 패키지 제품을 내놨다.

풀무원식품은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시장의 대표 브랜드 ‘아임리얼’이 ‘아임리얼 파인애플 썸머 패키지’를 13일부터 1만 5천개 한정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썸머 패키지는 ‘아임리얼 순수 착즙 파인애플 700ml’ 1병과 친환경 보틀인 ‘아임리얼 보틀’ 1개로 구성됐다.

전국 이마트 및 롯데마트 일부 지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7600원이다. 아임리얼 파인애플 700ml 단일 제품과 동일한 가격에 친환경 보틀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여서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썸머 패키지에 포함된 ‘아임리얼 파인애플’은 지난 5월 출시한 제품으로, 파인애플의 달콤한 맛과 알알이 씹히는 풍부한 과육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농축액을 환원하지 않았으며 파인애플 1개(700ml 기준) 외에는 어떤 첨가물도 전혀 넣지 않았다. ‘아임리얼 보틀’은 친환경 소재인 에코젠으로 제작, 투명한 병 위에 아임리얼 로고가 깔끔하게 새겨져 있어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뚜껑 색상에 따라 연두, 분홍, 검정 총 3가지 종류다.

한편 ‘아임리얼’은 지난 2007년 7월 첫 선을 보인 이래 ‘마시는 생과일’로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시장을 이끌고 있다.

과일 3종(스트로베리, 그린키위, 베리베리), 과채 3종(토마토, 케일&키위, 비트&당근), 순수착즙 3종(오렌지, 자몽, 파인애플), 요거트 3종(블루베리, 애플망고, 화이트), 스무디 3종(스트로베리, 키즈 망고, 키즈 스트로베리) 등 총 15개의 제품을 갖추고 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