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켈로그 ‘스페셜K 레드베리’ 국내 첫 신제품 출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8.12 11:09

   
 
농심 켈로그가 국내 체중조절용 시리얼 시장의 선두제품인 ‘스페셜K’의 신제품 ‘스페셜K 레드베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스페셜K 레드베리’는 쌀, 귀리, 보리, 통밀, 옥수수 등 영양이 풍부한 오곡 푸레이크와 여성들이 좋아하는 맛있는 딸기가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셔 인증으로 깨끗하고 안전한 식품이라고 인증된 딸기가 급속 동결 건조된 상태로 풍부하게 들어간 스페셜K 레드베리는 다이어트에 필요한 식이섬유 및 단백질이 다른 제품보다 더 강화돼 있을 뿐 아니라 스페셜K 제품 중 칼로리가 가장 낮은 제품이다.

1999년 첫 출시 이후 미국, 영국, 프랑스 등에서 스페셜K 오리지널과 함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체중조절에 관심이 많은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맛있는 체중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페셜K 레드베리는 한 끼(1회 분 40g)당 열량이 144칼로리(kcal)인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1회 제공량(40g)당 하루에 필요한 섭취량의 단백질 11%, 9가지 비타민이 25%, 칼슘, 철분, 아연 등의 3가지 미네랄이 함유됐다. 

스페셜K 브랜드 매니저 김아람 과장은 “‘스페셜K 레드베리’는 영양이 풍부한 오곡 푸레이크와 맛있게 동결건조 된 리얼 딸기가 잘 조화된 제품”이라며 “여성들이 좋아하는 딸기가 들어 있어서 더욱 맛있고 즐거운 다이어트를 도와준다”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