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배스킨라빈스 7월 31일 ‘31DAY’ 프로모션 진행
김희정 기자 | 승인 2015.07.31 10:56

   
 
배스킨라빈스가 7월 31일,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 시 하프갤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31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의 ‘31DAY’는 5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 시, 하프갤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패밀리 사이즈 권장소비자가격인 19500원에 6가지 맛 선택이 가능한 하프갤런 사이즈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하프갤런 사이즈 권장소비자가격 23500원) 

이번 행사는 배스킨라빈스 전국 매장에서 현금처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실물 카드 및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하면 누구나 ‘31DAY’의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피포인트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하는 고객에 한하여 결제 금액의 0.5% 해피포인트 적립의 혜택을 제공한다. 시럽 등 전자지갑, 핸드폰번호, 실물 카드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능하며, 행사 당일에는 1인당 총 3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참여 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일부 점포 제외)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31DAY’는 31일이 있는 달에 진행되는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행사로 꾸준히 배스킨라빈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 드리는 마음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31일에 배스킨라빈스에서 누릴 수 있는 달콤한 즐거움과 해피포인트 적립의 혜택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