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던킨도너츠, ‘원기회복 꿀도넛팩’ 프로모션 실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7.30 10:59

   
 
던킨도너츠가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기력을 회복시켜줄 달콤한 ‘원기회복 꿀도넛팩’ 프로모션을 30일부터 8월 2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벌집 글레이즈드’ 3개와 ‘카카오하니딥’ 3개로 구성된 ‘꿀도넛팩’을 기존 가격에서 2400원 할인된 3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귀여운 벌집 모양의 ‘벌집 글레이즈드’는 국내산 1등급 천연 아카시아 벌꿀을 사용해 달콤한 꿀의 풍미를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제품이며, ‘카카오하니딥’은 던킨도너츠의 베스트 도넛 중 하나로 꿀이 들어간 촉촉한 초코케익 도넛이다.

‘원기회복 꿀도넛팩’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 앱만 보여주면 보유 포인트와 상관없이 누구나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당일 현장 구매 시에만 참여가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1인당 최대 4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던킨도너츠는 ‘블루큐브’ 100만 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블루큐브’ 음료의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해피포인트 앱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쿠폰은 해피포인트 앱 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발행된 쿠폰은 8월 2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킨도너츠가 무더운 날씨로 인해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무더위가 절정에 달하는 8월에도 던킨도너츠의 달콤하고 든든한 ‘원기회복 꿀도넛팩’과 시원한 ‘블루큐브’ 음료를 즐기며 활력을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