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배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 썸머 캠핑 체어’ 프로모션 진행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7.24 12:23

   
 
배스킨라빈스가 1만 9000원 이상 구매 시 ‘카카오프렌즈 썸머 캠핑 체어’를 2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24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스킨라빈스에서 1만 9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어피치’와 ‘제이쥐’가 프린트 돼 있는 ‘썸머 캠핑 체어’를 2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이번에 선보인 ‘썸머 캠핑 체어’는 한정 수량 제작된 제품으로 캠핑 체어를 보관할 수 있는 전용 파우치를 함께 증정해 이동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콧노래를 부르는 모습의 ‘어피치 썸머 캠핑 체어’와 개구진 모습의 ‘제이쥐 썸머 캠핑 체어’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구매 영수증 1건 당 ‘썸머 캠핑 체어’ 1개를 구입할 수 있으며, 추가 구매를 원할 경우 1인당 최대 1개까지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참여 시 모바일 쿠폰은 사용 가능하며, 타행사, 타쿠폰, 제휴할인 중복참여 및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능하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여름을 즐기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달콤한 아이스크림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카카오프렌즈의 7가지 캐릭터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케이크’는 7가지 맛이 담긴 조각 케이크로 권장 소비자가격은 2만 7000원이지만, 7월 한 달간 이달의 케이크 프로모션으로 2000원 할인된 2만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선보인 ‘어피치는 힐링중’과 ‘제이쥐는 선탠중’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어피치’와 ‘제이쥐’가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형상화해 보는 즐거움을 더한 제품으로 권장소비자가격은 ‘어피치는 힐링중’ 1만 9000원, ‘제이쥐는 선탠중’ 2만원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 연령층에서 사랑 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생활 속에서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는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귀여운 카카오프렌즈의 썸머 캠핑 체어와 함께 즐거운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