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파리바게뜨, 인기 프랑스빵 해피포인트 2배 적립 혜택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7.23 12:10

   
 
파리바게뜨는 프랑스 파리 진출 1주년을 기념해 인기 프랑스빵 구매 시 해피포인트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프랑스 파리 첫번째 매장인 샤틀레점의 개점 1주년을 기념해 23일부터 31일까지 프랑스빵 7종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해피포인트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크랜베리피칸 프렌치러스크, 초콜릿크림치즈브레드, 오렌지크림치즈브레드, 초코바게뜨, 양파솔솔치즈브레드, 호두브레드, 참깨브레드의 프랑스빵 7종이다.
 
프랑스 본토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The 맛있는 프랑스빵’은 ‘프랑스빵은 건강에 좋지만 맛은 덜하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소비자들이 프랑스빵을 더욱 맛있고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리바게뜨가 진심과 기술력을 담은 제품이다.
 
파리바게뜨는 2014년 7월 프랑스 파리에 첫 매장인 샤틀레점을 열면서 유럽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으며 올해 7월에는 파리 2호점인 오페라점을 개점해 프랑스 베이커리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바게뜨가 베이커리 종주국인 프랑스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성원 덕분”이라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서 프랑스 파리 진출 1주년에 맞춰 소비자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