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코카콜라사, 젤리형 어린이 음료 ‘미닛메이드 쿠우 젤리’ 2종 출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7.23 11:58

   
 
어린이 음료 시장이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전체 주스 음료 시장을 견인하고 있는 가운데, 아이들이 재미있게 마시고 더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 주목을 끌고 있다.
 
최근 미닛메이드는 맛있는 ‘쿠우’에 재미를 더한 젤리형 음료인 ‘미닛메이드 쿠우 젤리’ 2종을 출시했다.
 
‘미닛메이드 쿠우 젤리’는 상큼한 복숭아 과즙으로 만든 ‘미닛메이드 쿠우 젤리 복숭아’와 포도 과즙을 담은 ‘미닛메이드 쿠우 젤리 포도’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말랑말랑 젤리 타입으로 아이들에게 먹는 재미를 듬뿍 선사하는 ‘미닛메이드 쿠우 젤리’는 입안 가득히 상큼달콤한 복숭아 또는 포도과즙의 맛과 젤리를 씹는 즐거움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복숭아, 포도 과즙 외에도 성장기 어린이에게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인 ‘칼슘’을 함유해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이다. 또한 파우치팩 형태의 패키지로 휴대가 간편하고 아이들이 잡기 편해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미닛메이드 쿠우 젤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리형 음료로 젤리의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 촉감과 상큼함은 물론 칼슘까지 함유해 아이들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라며 “음료 천국이라 불리는 일본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끈 제품으로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