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신라스테이 울산'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 실시
안은혜 기자 | 승인 2015.07.15 09:51

   
▲ 신라스테이 울산 로비 전경. 호텔신라 제공
[여성소비자신문=안은혜 기자]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울산'이 15일 오픈했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오픈을 기념해 호텔 숙박과 기부를 연계한 '울산 시민 특별 패키지'와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그랜드 오프닝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인다.

울산 시민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패키지인 '웜 앤 하티드 그리팅(Warm and Hearted greetings)'은 스탠다드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CGV 영화 티켓 2인 등 혜택을 포함하고 있으며, 13만원(10% 세금별도)의 가격으로 구성됐다.

특히, 해당 패키지 이용 시 이용 금액 중 3만원은 울산 소재의 보육원에 후원금으로 전달된다. 패키지는 15일부터 오는 8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성금은 패키지 판매가 종료되는 9월 둘째 주에 전달될 예정이다.

7월에 신라스테이 울산에 투숙하는 고객을 위한 '그랜드 오프닝 프로모션'은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드라이 스낵, 감자튀김, 소시지, 후라이드 윙 중에서 한 가지(1회) 메뉴를 선택해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은 평일 오후 6시~11시, 주말에는 오후 5시~11시까지 진행된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지하 3층, 지상 22층의 335개 객실 규모로 세련되고 모던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외관과 특급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가 마련된 객실, 신라호텔 뷔페의 맛을 담은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피트니스 센터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오픈 후 첫 번째 패키지인 '그랜드 오프닝(Grand Opening)'은 특급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가 특징인 스탠다드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조식 2인,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기념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15일부터 26일까지는 16만5000원, 오는 27일부터 8월31일까지는 14만5000원(세금별도)이다.
 

안은혜 기자  iamgrace.ahn@g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