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2.11.28 월 18:16
HOME 경제 유통/물류
신라면세점 ‘물놀이용품 증정 이벤트’ 진행오는 8월31일까지 인천공항점·서울점 방문 고객 대상
안은혜 기자 | 승인 2015.07.08 13:34

   
 
[여성소비자신문=안은혜 기자] 신라면세점이 7월~8월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을 위해 ‘물놀이용품 증정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과 서울점에서 모든 출국 고객에게 휴가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잘 다녀와 패키지’를 증정한다. 

‘잘 다녀와 패키지’는 신라면세점 할인권(1만원)이 동봉된 물놀이용품과 여행용품 2가지로 구성했다. 인천공항점에서 캐릭터 비치볼 등이 포함된 물놀이용품을, 서울점에서는 캐릭터 손수건·칫솔세트 등의 여행용품을 받을 수 있다.

지난 1일부터 8월31일까지 여권과 항공권을 지참한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서울점에서는 인기 화장품·향수와 시계를 최대 50% 할인한 특별가에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에스티로더, 크리니크 등의 화장품·향수 브랜드와 엠포리오 아르마니, 세이코 등의 시계 브랜드가 참여하며, 7월3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씩 기프트 데스크에서 쿠폰을 받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서울점에서 당일 택시비 영수증을 제시하면 신라면세점 할인권(최대 2만원)을 제공한다. 4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워터파크 입장권(2매)을 제공하고 있다. 인천공항점, 서울점, 김포공항점에서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안은혜 기자  iamgrace.ahn@g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