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던킨도너츠 ‘무민 비치타월’ 프로모션 진행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6.19 09:46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던킨도너츠가 달콤한 던킨도너츠 제품과 귀여운 ‘무민 비치타월’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6월 19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던킨도너츠 제품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순백색의 귀여운 ‘무민’ 캐릭터가 그려진 비치타월을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무민 비치타월’은 100% 면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우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다 속을 헤엄치고 있는 ‘무민’이 그려져 귀여우면서도 시원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제작 됐으며 비치타월 속 ‘무민’이 입고 있는 깜찍한 수영복을 모티브로 한 패키지에 담아 제공된다.
 
‘무민 비치타월’은 한정수량으로 제작돼 조기소진 될 수 있으니 서둘러 구매하는 것이 좋다.

행사 참여 시 영수증 1건 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해피포인트 적립 및 일부 행사,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이 불가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지난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귀여운 ‘무민’ 캐릭터를 활용해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비치타월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