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배스킨라빈스, 비알코리아 30주년 기념 패밀리 3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6.18 11:06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비알코리아 창립 30주년을 맞아 30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아이스크림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30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다섯 가지 맛을 담은 배스킨라빈스의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30% 할인된 1만35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30년 동안의 최고 인기 맛인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봉봉,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체리쥬빌레, 슈팅스타를 특별한 가격으로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구매 시 위의 다섯 가지의 아이스크림을 선택할 경우에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30주년 패밀리 프로모션은 당일 현장 구매 시에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점포 당 일 70개가 한정 판매되므로 구매를 원할 경우 서두르는 것이 좋다. 또한 행사 참여 시 타 행사, 타 제휴, 타 쿠폰의 중복 적용 및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지난 30년간 배스킨라빈스를 변함없이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을 특별한 가격으로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즐거운 활동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