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농심, 제8기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안은혜 기자 | 승인 2015.06.16 09:46

   
▲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 농심 제공

[여성소비자신문=안은혜 기자] 농심이 다양한 마케팅 체험의 기회가 주어지는 대학생 서포터즈 ‘펀스터즈’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농심 펀스터즈는 펀(Fun)과 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로 대학생 특유의 창의력과 재미로 농심의 마케팅 활동에 신선함을 제공하는 활동이다.

창의와 열정을 지닌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농심 서포터즈 모집 홈페이지(www.nongshim.com/promotion/supporters)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7월 16일 최종 인원이 선발된다.

농심 펀스터즈는 7월부터 12월까지 약 5개월 간 제품 아이디어 회의, 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바이럴 활동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농심의 현직 마케팅 직원이 멘토로 참여, 이들 활동을 도울 예정이다. 활동 기간 중에는 소정의 활동비가 주어지며, 우수 활동팀 및 개인에게는 특별 포상이 주어진다.

농심 관계자는 “펀스터즈는 지난해 특별한 사연이 있는 사람들에게 응원과 위로의 라면을 전해주는 ‘함께라면’ 프로모션, 백산수 홍보 UCC제작 등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농심 마케팅 활동을 도왔다”며 “올해도 넘치는 끼와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이 많이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은혜 기자  iamgrace.ahn@g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