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2.11.28 월 18:16
HOME 경제 식음료
아이배냇 ‘베베 하얀김치’ ‘컵케익 만들기’ 출시국내최초 동결 건조한 순한 유아 전용 백김치 선봬
안은혜 기자 | 승인 2015.05.06 09:58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국내 최초로유산균 강화 순한 유아전용 백김치인 ‘베베 하얀김치’와 엄마가 직접 만드는 DIY 유아용 ‘베베 컵케익 만들기’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베베 하얀김치(7g 4200원)’는 엄선된 국내산 재료로 만든 백김치를 국내최초 동결 건조한 유아전용 김치로 용기에 적당량 덜어 정수 물만 부으면 한입 크기의 아삭한 김치가 된다.

아기를 위해 따로 백김치를 담가야 하는 엄마들의 수고를 덜어주는 이 제품은 유산균을 보강하여 면역력을 높여주고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준다. 지퍼백 형태의 포켓으로 끼니마다 덜어 먹일 수 있어 위생적이며, 휴대가 간편해 외출 시에도 편리하게 먹일 수 있다.

   
 
‘베베 컵케익 만들기(50g 2900원)’는 가정에서 엄마가 직접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DIY 유아용 컵케익으로 내장된 별도의 컵에 분말과 물을 섞은 후 전자레인지로 돌리면 완성된다. 

플레인, 렌틸콩, 단호박, 흑미 4가지 맛으로 국내산 천연원료로 만들어 단맛을 줄이고 아이의 소화와 성장에 필요한 성분들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첨가물 최소화 및 합성착향료를 일절 넣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안은혜 기자  iamgrace.ahn@g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