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배스킨라빈스, 5월 이달의 맛 ‘무비씨어터팝콘’ 출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4.30 10:39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고소한 팝콘와 달콤한 솔티 카라멜이 어우러진 5월 이달의 맛 ‘무비씨어터팝콘’과 5월 이달의 케이크 ‘무비씨어터팝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
 
5월 이달의 맛 ‘무비씨어터팝콘’은 고소한 팝콘 아이스크림에 바삭함을 더해주는 크런치 팝콘과 풍미를 더해주는 솔티 카라멜 리본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기존에 찾아볼 수 없었던 ‘팝콘 맛 아이스크림’이라는 신선한 컨셉으로 소비자의 구미를 당길 것으로 기대된다.

5월 이달의 케이크로는 5가지 맛 케이크 위에 고소한 팝콘을 듬뿍 올린 ‘무비씨어터팝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인다.

무비씨어터팝콘 케이크는 무비씨어터팝콘, 뉴욕치즈케이크,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초콜릿무스, 아몬드봉봉 5가지 맛으로 이뤄져 있다. 

또한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이달의 맛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 할인된 2300원에 제공하며, 5월 이달의 케이크는 2000원 할인된 2만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5월 이달의 맛 ‘무비씨어터팝콘’은 배스킨라빈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팝콘맛 아이스크림이라는 이색적인 컨셉의 신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입맛에 맞는 새롭고 신선한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