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2.11.28 월 18:16
HOME 경제 식음료
립톤, 어린이 안전 축제 ‘서울 안전체험 한마당’ 참가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4.27 10:51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립톤은 지난 25일 여의도공원 문화의 광장에서 열린 ‘2015 서울 안전체험 한마당’에 참가해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립톤 티앤허니 아이스티 시음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약 5000명의 어린이 및 부모들이 티앤허니 아이스티를 맛보고 마련된 이벤트를 즐겼다.
 
서울 안전체험 한마당에서는 재난 대피요령 교육, 화재진압 체험 등 다양한 안전교육이 진행된 가운데, 립톤은 대표 제품인 티앤허니 2종을 제공해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쉬어갈 수 있는 특별한 쉼터를 연출했다.

립톤 쉼터에서는 음료에 대한 퀴즈 이벤트가 마련돼 참가자들이 더워지는 계절에 놓치기 쉬운 먹거리 안전 상식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그 외에도 퀴즈를 풀면 참여할 수 있는 룰렛 게임과 귀여운 꿀벌들이 풀밭을 날아다니는 그림의 포토존을 준비해 어린이들이 부모와 함께 게임을 즐기고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더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립톤 티앤허니를 형상화한 꿀벌 모양의 인형이 함께 해 캐릭터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립톤은 티앤허니 아이스티 출시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립톤 티앤허니 꿀샷 이벤트’를 이번 행사장에서도 진행했다.

티앤허니 꿀벌 캐릭터 또는 인형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티앤허니’, ‘#립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매월 120명을 선정해 티앤허니 아이스티 1종과 머들러, 티 보틀로 구성된 립톤 티앤허니 해피박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해당 인증샷 이벤트는 6월까지 전국 대형마트 매장에서도 실시되며, 당첨자는 립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올해로 9번째를 맞이한 서울 안전체험 한마당은 국내 다양한 기관 및 기업들이 참여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종합 안전교육 체험 축제로, 화재안전, 재난안전, 교통안전, 생활안전, 신변안전, 어울림 등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어린이들이 각종 안전사고에서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는 대처요령을 눈높이에 맞게 배울 수 있어 어린이들과 보호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