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롯데리아, 신제품 강정버거 출시 기념 이벤트 운영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4.02 11:06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롯데리아는 새롭게 출시한 ‘강정버거’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20일 출시된 롯데리아 신제품 ‘강정버거’는 치킨 가슴살과 매콤한 강정소스를 활용해 ‘닭강정’의 풍미를 햄버거로 재현한 제품으로 신선한 양상추와 마요네즈, 치즈의 고소함을 더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한국형 햄버거다.
 
롯데리아는 신제품 ‘강정버거’ 출시를 기념해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즉석 경품 스크래치 카드 증정 이벤트를 운영한다.

1등 5명에게는 여행 상품권 100만원, 2등 10명에게는 여행상품권 50만원, 3등 10명에게는 여행상품권 20만원 등 신제품 강정버거 무료 및 강정버거 1+1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즉석 경품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SNS 소비자 참여 먹방 이벤트도 동시에 운영한다. 신제품 ‘강정버거’에 대한 맛을 표현해준 ‘인증샷’ 사진을 롯데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 하는 소비자 500명에게는 강정버거 무료 증정 모바일 쿠폰을 발송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강정버거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제품으로 ‘닭강정’의 풍미를 재현한 제품의 컨셉”이라며 “다양한 경품 혜택이 제공되는 경품 이벤트와 SNS이벤트에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