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2.11.28 월 18:16
HOME 경제 식음료
교촌치킨, 프로야구 개막 기념 ‘교촌치킨 공개수배’ 이벤트 진행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3.30 15:50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교촌에프앤비는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31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달 간 야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교촌치킨 공개수배’ 이벤트는 야구장을 찾은 야구팬들에게 보다 큰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수원 KT위즈파크에서 4월 4일, 14일, 25일 단 3일간 진행된다.

야구장에 출몰한 용의자 ‘교촌치킨’을 찾아 함께 셀카를 찍으면 현장에서 교촌치킨 제품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용의자 ‘교촌치킨’은 닭의 얼굴을 한 채 교촌 야구 유니폼을 입고 있으며, 까칠한 성격에 도주할 우려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원야구장에 출몰한 용의자 교촌치킨의 사진을 찍어 교촌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KT WIZ 유니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교촌 홈페이지에서는 ‘교촌 야구장 습격사건 URL 알리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교촌치킨 공개수배’ 이벤트 내용을 담은 URL을 개인 블로그나 SNS에 올린 후 교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KT WIZ 로고볼을 비롯해, 교촌치킨 제품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교촌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는 ‘교촌 야구장 습격사건’ 퀴즈 이벤트가 30일부터 오는 4월 23일까지 매주 1회씩 총 4회 진행된다.

교촌치킨과 KT WIZ와 관련된 퀴즈 문제를 맞추면 매주 금요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KT WIZ의 야구용품을 선물로 준다.
 
이 외에 사회인 야구팀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교촌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사회인 야구팀들이여 모여라’ 이벤트는 사회인 야구팀의 단체사진이나 야구를 즐기는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팀을 선정해 교촌치킨을 선물로 보내준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본격적인 프로야구 시즌 개막과 함께 올해 KT WIZ 홈구장으로 탈바꿈한 수원 KT위즈파크를 찾은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 외에도 교촌 홈페이지와 SNS 공식채널을 통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수많은 야구팬들이 교촌치킨과 함께 KT WIZ의 야구경기를 보다 재미있게 관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