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설빙, 발렌타인데이 맞이 더 진한 ‘리얼초코설빙’ 출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2.12 13:58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달콤한 초콜릿으로 사랑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리얼초코설빙’과 ‘인절미 리얼초코브레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설빙의 ‘리얼초코설빙’과 ‘인절미 리얼초코브레드’는 밸런타인데이에 첫 판매가 시작돼 서로를 위한 특별한 초콜릿을 찾는 연인들을 위한 새로운 밸런타인데이 아이템이 될 수 있다.

‘리얼초코설빙’은 부드럽고 새하얀 설빙 위에 100% 카카오와 생크림 그리고 초콜릿을 듬뿍 올려 입 안 가득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인절미 리얼초코브레드’는 쫀득한 인절미가 들어간 허니 버터 브레드에 생크림과 리얼 초콜릿을 올려 달콤함을 더했다.

​설빙 관계자는 “‘리얼초코설빙’과 ‘인절미 리얼초코브레드’는 기존의 초코설빙제품의 인기가 반영된 신제품”이라며 “밸런타인데이 판매를 시작하는 만큼 설빙을 찾은 연인들이 리얼초코설빙과 함께 달콤한 추억을 나누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설빙은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14일까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밸런타인데이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델 임시완이 보여주는 4가지 타입의 썸남 모습 중 함께 ‘리얼초코설빙’을 먹고 싶은 타입을 선택하면, 설빙 모바일 쿠폰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설빙 메뉴 구입 시 제공되는 영수증을 통해 ‘리솜 스파캐슬 천천향 50%할인’(주말 45%), ‘리솜 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 30%할인의 혜택을 제공하는 영수증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