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코카콜라, 99.9% 프리미엄 코코넛음료 ‘지코’ 국내 출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2.11 10:52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코카콜라사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헐리우드 스타들의 잇 음료로 사랑 받고 있는 프리미엄 코코넛음료 ‘지코 오리지널’을 국내 시장에 전격 출시한다. 

99.9%의 코코넛워터를 농축과정없이 그대로 담아 코코넛 원재료의 진한 풍미를 담백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지코 오리지널’은 전해질이 함유돼 있을 뿐만 아니라, 코코넛 본연의 수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330ml 테트라팩에 65kcal로 출시된 코코넛워터 ‘지코 오리지널’은 낮은 칼로리의 식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칼로리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전해질이 함유돼 있어 일상이나 스포츠 활동 후 수분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최근 떠오르고 있는 모디슈머처럼 기호에 따라 과일이나 채소와 믹스해 나만의 영양과 개성이 담긴 스무디 등의 음료를 제조해 즐길 수도 있다.

‘지코 오리지널’은 주요 백화점과 할인점과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편의점 및 드럭스토어 기준 2900원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지코는 뉴욕 등지에서 자신의 몸과 여유로운 삶을 중요하게 여기는 셀러브리티, 운동선수, 뉴요커들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99.9% 프리미엄 코코넛워터”라며 “국내에서도 갈수록 바쁜 일상보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트렌디한 소비자가 증가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앞서 지코 출시와 더불어 ‘껍질을 여는 순간 새로운 세상이 펼쳐진다’를 슬로건으로 한 캠페인을 펼치며, 국내 트렌드세터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