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설빙, 임시완과 함께한 CF 공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1.26 14:13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임시완의 모델발탁으로 기대를 모은 설빙의 첫 번째 TV CF ‘생딸기 설빙’ 편이 공개됐다. 

설빙은 이번 CF에서 소복이 쌓인 눈과 달콤함이 가득 찬 딸기 그리고 부드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모델 임시완의 모습을 통해 겨울딸기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생딸기설빙’과 자연을 맛있게 담은 ‘설빙’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하고 있다.

CF 속 임시완은 개구쟁이 남동생 같은 귀여운 모습부터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남자친구의 미소까지 다양한 표정으로 보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임시완의 상큼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CM송이 화제다. 통통 튀는 멜로디를 따라 사계절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으로 겨울딸기의 매력이 듬뿍 담긴 ‘생딸기설빙’을 제안하고 있다.

설빙 관계자는 “이번 ‘생딸기 설빙’편 CF는 눈이 내리는 고급스러운 영상미와 깨끗한 느낌의 임시완 씨 이미지가 잘 어우러졌다”며 “순수한 모델의 매력과 자연재료를 고집하는 설빙의 생딸기 시리즈가 만나 브랜드가 가진 건강함 그대로 전해지는 CF로 완성됐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생딸기 설빙은 계약재배를 통해 엄선된 딸기만을 사용한 설빙이 자랑하는 귀한 메뉴다. ‘첫 눈에 반한 맛’을 콘셉트로 겨울딸기와 생크림을 함께 얹었고 그 위에 풍성한 치즈 케이크를 올렸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