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2.11.28 월 18:16
HOME 경제 식음료
아워홈 쌀로 만든 이색 면요리 신제품 3종 출시간편 요리 가능한 ‘쌀파스타 조개크림소스’ ‘쌀볶음면’ ‘쌀짜장면’ 1인 가구 증가와 불황 여파로 간편하고 색다른 맛 살린 제품 선보여
김희정 기자 | 승인 2015.01.22 11:35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종합요리식품기업 아워홈이 쌀을 활용한 면요리 제품 3종 ‘쌀파스타 조개크림소스’와 ‘쌀볶음면’, ‘쌀짜장면’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3종은 건강과 품질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밀가루를 대신해 쌀로 면을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 ‘쌀파스타 조개크림소스’와 ‘쌀볶음면’은 2분 안에 조리할 수 있는 간편함까지 갖췄다.

‘쌀파스타 조개크림소스’는 기존 쌀파스타 3종(크림소스, 미트소스, 토마토소스)에 이어 출시된 신제품으로,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바지락 살 원물을 넣어 전문점 수준의 프리미엄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쌀볶음면’은 경기 불황의 여파로 매운맛 볶음면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기획된 제품이다. 쌀로 만들어 더욱 쫄깃한 중화면과 사천풍의 매운맛 소스가 어우러져 색다른 맛이 일품이다.

‘쌀짜장면’은 직화로 볶은 생양파를 사용했으며 춘장이 아닌 건강한 쌀된장으로 만든 특별 짜장소스를 사용해 짜장의 깊은 맛과 풍미를 더욱 살렸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