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2.11.28 월 18:16
HOME 경제 식음료
코카콜라, 12간지 동물 캐릭터 반영한 패키지 출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1.21 09:39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위트 있는 새해 소망 메시지와 귀여운 양 캐릭터로 화제를 모았던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가 12간지 버전으로 더 짜릿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코카콜라사는 12간지 동물 캐릭터와 새해에 짜릿하게 나누고 싶은 소망 메시지가 담긴 스토리텔링 패키지 59종을 출시한다. 지난 1일 출시했던 양 캐릭터 패키지에 이어, 쥐부터 돼지까지 12간지를 상징하는 동물 캐릭터가 모두 반영된 버전이다.

12간지 패키지는 양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메시지의 일부분을 각각의 동물 캐릭터로 표현해 새로운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양띠해를 기념해 선보인 양 패키지가 주로 메시지의 끝 부분을 ‘~양’캐릭터로 표현했다면, 12간지 버전은 ‘소’원성취, ‘돼지’꿈꿔, 이루어’지(쥐)’리라와 같이 생각하지 못했던 위치에 12간지 동물 캐릭터를 배치해 위트 있는 메시지를 완성했다.

이외에도 올해 이루고 싶은 소망 메시지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행복 메시지들이 재치 있게 표현돼 있어 자신의 탄생 띠에 맞는 패키지를 소장하거나 원하는 메시지를 골라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누기에도 적합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12간지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는 500ml PET 41종, 1.5L/1.8L 10종, 250ml CAN 8종의 메시지로 출시되며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양띠해를 맞아 선보인 양캐릭터 스토리텔링 패키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소비자들이 좀 더 다양한 행복메시지를 나눌 수 있도록 이번 12간지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코카콜라로 친구, 가족, 주변의 모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서로의 소망을 나누고 응원하며 짜릿하게 이뤄가는 행복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