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2.11.28 월 18:16
HOME 경제 식음료
코카콜라, ‘2015 짜릿한 새해 소망’ 담은 나만의 한정판 증정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1.19 10:05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코카콜라사가 양의 해를 맞아 2015년에 이루고 싶은 나만의 짜릿한 소망 메시지가 담긴 코카콜라 한정판 제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카콜라가 양띠 해의 행복과 소망 메시지를 나누는 ‘짜릿하게 이뤄져라, 코카콜라’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SNS를 통해 2015년 새해 소망을 위트 있는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로 서로 나누고, 나만의 소망 메시지를 담은 코카콜라 한정판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자신이 원하는 SNS 계정을 선택한 후 2015년에 바라는 ‘나의 소망’이나 ‘친구를 위한 소망’ 두 가지를 ‘~양’으로 끝나도록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에게 자신의 소망 메시지가 라벨링된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 제품 1박스를 제공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이벤트는 나만의 새해 소망 메시지가 담긴 코카콜라 패키지를 통해 새해에 소비자들에게 코카콜라만의 특별하고 행복한 경험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코카콜라로 친구, 가족, 주변의 모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서로의 소망을 나누고 응원하며 짜릿하게 이뤄가는 행복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