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2.11.28 월 18:16
HOME 경제 식음료
존쿡 델리미트, 설 맞이 정통 육제품 선물 세트 출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5.01.16 11:25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존쿡 델리미트가 다양한 가격대와 풍성한 구성,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존쿡 델리미트의 설 선물세트는 6종의 다채로운 구성으로 출시됐다. 국내산 돈육 100%의 햄, 소시지로 구성된 BEST 1,2호 세트와 보양식으로 제격인 설성오리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구성으로 준비됐다.

고급 건조육, 소시지, 오리고기, 바비큐 제품을 고루 담은 VIP 세트는 부드러운 식감의 비프파스트라미를 더한 1호, 색다른 풍미의 로스트포크밸리와 홀머슬햄을 담은 2호로 구성을 달리해 받는 분 취향을 고려한 센스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몬테사노 마이스터 세트는 하몽의 본고장 스페인 몬테사노의 엄선된 제품 4종(하몽 이베리코 베요타, 하몽 세라노, 이베리코 살치촌, 이베리코 초리조)과 그라나파다노 치즈, 워터크래커로 구성했다.

고급 가죽케이스에 담아 품격을 높인 몬테사노 마이스터 세트는 200세트 한정으로 준비해 특별함을 더했다.

존쿡 델리미트 설 선물세트는 존쿡 델리미트 매장 및 존쿡몰, 전화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주문한 제품은 특별 제작된 선물박스에 담아 아이스팩과 함께 예약된 날짜에 맞춰 신선하게 택배 발송된다.

오는 19일부터 2주간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2월 3일부터 정상 판매한다. 또한 구매 수량에 따라 5%부터 최대 15%까지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