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건국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2024년 상반기 주요기업 채용설명회·채용삼담회 진행
이지은 기자 | 승인 2024.03.22 08:17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건국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건국대 캠퍼스에서 건국대 학생들을 위해 상반기 주요 기업 채용설명회 및 채용 상담회를 지원한다.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앞두고 주요 기업들이 건국대 캠퍼스를 찾아 채용설명회와 채용상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삼성그룹이 지난 3월 4일 삼성전자 네트워크사업부를 시작으로 각 계열사 및 부문별 채용설명회를 진행했으며, 뒤이어 IBK기업은행, 한화에어로스페이스, Applied Materials Korea, CJ대한통운, 국가정보원 등 많은 기업이 리크루팅 행사를 위해 건국대를 방문할 계획이다.

채용설명회에는 주요 기업 인사 담당자들이 직접 나와 회사의 비전과 사업내용, 향후 전망과 채용 프로세스 등을 설명하고 Q&A 시간을 통해 기업 및 채용에 대한 학생들의 질문을 받는다.

학생회관 1층 커리어라운지에서 열리는 채용상담회는 해당 기업에 입사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구체적인 개별 상담이 이뤄진다. 기업별 특징에 맞는 자기소개서 작성 요령은 물론 원하는 인재상 등에 대한 개별 질문을 할 수 있어 구체적인 입사 전략을 짜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건국대에서 진행되는 2024년 상반기 교내 리크루팅 일정 및 장소는 ‘건국대학교 홈페이지-취창업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