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구몬학습, 신학기 맞아 온라인 토크 콘서트 실시
신예은 기자 | 승인 2024.03.18 10:28

[여성소비자신문 신예은 기자] 구몬학습이 신학기를 맞아 초등생 학부모를 위한 온라인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토크 콘서트는 새 학년, 새 학기를 맞이해 올바른 공부 습관 형성을 위해 기획됐다. 다음 토크 콘서트는 5월 중 진행 예정이다. 구몬학습은 작년 8월부터 온라인 토크 콘서트를 진행해오고있다. 

구몬학습의 이번 토크 콘서트에서 강연할 정승익 강사는 EBSi 영어 대표 강사로 최근 저서 ‘진짜 공부 vs. 가짜 공부’에서 자발적 공부의 힘을 강조했다. 이를 바탕으로 정승익 강사는 지금 아이가 진짜 공부를 하고 있는지에 대한 주제로 강연할예정이다.

토크 콘서트는 오는 3월 19일 오전 10시 구몬학습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시간 30분 가량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시청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2부 구성으로 1부에서는 정승익 강사의 강연을 진행하고, 2부에서는 강사와학부모가 실시간 문답을 주고 받는 형태로 꾸려진다. 강연에 앞서 궁금한 점은 구몬학습 토크 콘서트 사전 알림 등록 페이지에서 18일 오후 4시까지 사전 질의를 남길 수 있다.

구몬학습은 시청자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토크 콘서트 사전 알림 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정승익 강사의 친필 사인이 담긴 도서를 증정하며, 강연 중 온라인 채팅창에 실시간으로 소통한 참여자 1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쿠폰을 증정한다.

신예은 기자  island6647@naver.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예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