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한샘,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 '스타일에디션' 리뉴얼
이지은 기자 | 승인 2024.02.08 08:22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한샘이 2016년부터 선보여온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 상품 ‘스타일패키지(Style Package)’를 전면 재단장하고 ‘스타일에디션(Style Edition)’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스타일에디션’은 한샘이 부엌∙욕실∙수납∙창호∙마루∙도어 등 인테리어 공사에 필요한 가구와 건자재를 패키지로 제안하는 상품이다. 인테리어 디자인 콘셉트를 6개의 스타일로 선보인다.

그리고 인테리어 공사 예산에 따라 각각 프리미엄과 스탠다드 2종의 그레이드로 구성, 기존 스타일패키지 25종에서 스타일에디션 12종으로 라인업이 업그레이드됐다.

스타일에디션은 ▲소프트화이트(Soft White)와 ▲어반시크(Urban Chic) ▲컴포트내추럴(Comfort Natural) ▲젠틀브라운(Gentle Brown) ▲세미클래식(Semi Classic) ▲유니크(Unique) 등 총 6개의 스타일로 구성됐다.

스타일에디션은 온라인 한샘몰과 전국 한샘 리하우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서는 한샘 리하우스 디자이너(RD)가 상담을 통해 취향에 맞는 스타일에디션을 제안하고,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로 인테리어 공사 후 변화된 집의 모습을 미리 보여준다.

오는 4월까지 스타일에디션을 계약하고, 3개월 이내 설치한 고객은 계약 금액에 따라 최대 60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