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가을에는 던킨에서 달콤하고 따뜻하게 즐기자던킨도너츠, 초코우유 도넛 등 신제품 4종 출시
김희정 기자 | 승인 2014.09.30 13:44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던킨도너츠가 진한 초콜릿과 부드러운 우유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초코우유 도넛 2종 및 데워먹으면 더 맛있는 브런치 머핀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초코우유 도넛은 ‘초코우유 필드’와 ‘초코우유 빅던’ 2종이다. ‘초코우유 필드’는 진한 초콜릿 도넛 속에 부드러운 연유 크림이 가득 들어있어 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400원. ‘초코우유 빅던’은 우유의 부드러움과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큰 사이즈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500원. 

특히 이달의 도넛으로 선정된 초코우유 도넛 2종은 반죽에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더해 더욱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던킨도너츠는 10월 이달의 도넛 출시를 기념해 ‘던킨 신제품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킨 신제품 데이’는 초코우유 도넛 2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해피포인트 앱 가입 고객 누구나 보유 포인트에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다. 단,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타쿠폰, 타행사, 제휴할인 및 모바일쿠폰 사용이 불가하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일부 매장 제외) 

10월 이달의 도넛과 함께 쌀쌀한 가을철 따뜻하게 데워먹는 건강한 브런치 머핀 2종을 출시했다. 진짜 베이컨과 시금치가 들어간 ‘시금치 베이컨 머핀’과 진짜 토마토와 감자를 넣은 ‘토마토 포테이토 머핀’은 따뜻하게 데워 커피 한 잔과 함께 브런치로 즐기기 제격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각 2200원.  

한편, 던킨도너츠는 쌀쌀한 날씨에 유용한 보온병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0000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던킨 프렌드 보온병’을 3000원에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영수증 1건당 1개의 보온병을 구매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커피 5+1 마일리지 포함), 제휴할인 중복 적용이 제한되며, 모바일 쿠폰 사용은 가능하다. 기간은 오는 10월 1일부터 소진 시까지. (일부 매장 제외)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쌀쌀해 지는 날씨에 던킨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초코우유 도넛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초콜릿의 깊은 풍미와 토마토·시금치 등 건강한 맛이 가득한 신제품으로 깊어가는 가을을 맞이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