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쿠팡 '스포츠 초특가 대첩' 진행
이지은 기자 | 승인 2023.12.06 08:28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쿠팡이 오는 12월 30일까지 ‘스포츠 초특가 대첩’을 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역시즌 여름 상품부터 겨울 방한 용품, 스포츠 의류 및 용품, 아웃도어, 캠핑, 골프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1,200여 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와우회원이면 최대 9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역시즌 상품으로는 래쉬가드, 비치웨어, 아쿠아슈즈, 스포츠 비치 반바지 등을 준비했다. 전 상품 최소 50%에서 최대 90%의 할인이 적용된다. ▲겨울 시즌 방한용품도 있다. 넥워머, 바라클라바, 귀마개 등 방한 용품은 약 70~90%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약 1000여 개의 겨울 잡화 상품은 8천 원 이하 가격대에 선보인다. 

▲스포츠용품 및 ▲스포츠 의류도 할인 대상이다. 피어니스트 브랜드는 40%, 뮬라웨어는 30%에서 5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1만 원 이하에 구매 가능한 기능성 스포츠 의류, 신발, 잡화를 포함한 각종 운동복을 판매한다. 이밖에 와우회원이면 제로투히어로, 아리프, 나이키, 잠스트, 김수열줄넘기, 요넥스 등 상품 구매 시 할인을 누릴 수 있다.  

캠핑족 및 골프족들을 위한 ▲아웃도어/캠핑 용품, ▲골프 용품도 있다. 스위스마운틴, 밴프, 버팔로 등 주요 캠핑 브랜드가 이번 기획전에 참여하며, 캠핑 선반, 텐트, 타프 등 각종 캠핑 용품과 스틱, 힙색, 모자 등 각종 등산 용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골프 용품의 경우 아디다스 골프, 볼빅, 미즈노, 히토미혼마, PGA 투어, 핑, 라인프렌즈, 테크스킨, 까스텔바작 등 골프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찾아볼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