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SBI저축은행, 소통형 기업PR 캠페인 ‘SUPER BEST NO.1’ 론칭
신예은 기자 | 승인 2023.12.01 11:20

[여성소비자신문 신예은 기자] SBI저축은행이 소통형 기업PR캠페인 ‘SUPER BEST NO.1’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TVCF 론칭편 오픈과 함께, 대중이 직접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로 시작한다.

TVCF 론칭편에서는 지난해 ‘SBI백일장’ 캠페인에 이어 올해에도 배우 박성웅씨가 캠페인 모델로 참여해 세상의 모든 1등들을 부르는 이름인 ‘SUPER BEST No.1’ 들을 소개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이 직접 자랑하고 싶은 1등들을 소개할 수 있는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내가 주는 1등상’에 응모하면, 자동으로 1등 상장 이미지가 만들어지고, 만들어진 상장을 직접 당사자에게 전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커피 쿠폰 등이 제공되며, 우수작으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순금으로 제작된 상장을 증정한다.

또한, 우수작 중 일부는 TVCF 본편, 캠페인 콘텐츠 등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SUPER BEST No.1’ 캠페인 참여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캠페인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매주 우수작을 발표한다.

신예은 기자  island6647@naver.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예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