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건설/부동산/철강
서울주택도시공사 '2023주민참여공연' 개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3.11.29 08:15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서울주택도시공사는 12월 2일 문화행사 ‘2023년 서울 주민참여공연’을 개최한다.

올해 9회째를 맞는 주민참여공연은 SH공사의 대표적인 주민참여형 문화행사로, 지난 8년간 공연 참가자와 공공주택 입주민, 지역주민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다.

이번 행사는 ‘예술로 함께 모인 우리, 함께 만든 사랑, 함께 누릴 행복’을 주제로, 경쟁이 아닌 즐거운 경연을 통해 예술로 함께 된 이웃 공동체의 의미를 담았다. 행사 당일에는 예선심사를 거쳐 선정된 10팀이 경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발라드가수 테이의 축하공연도 예정돼 있다.

SH공사는 경연 순위에 따라 대상 300만 원부터 아차상 30만 원까지 총 910만 원 규모의 시상을 한다. 참관객은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냉장고, TV 등을 받아갈 수 있으며, 경품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사전참관객 등록과 시민심사위원 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주민참여공연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올해는 행사를 위해 사전참관객과 시민심사위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연령, 성별, 지역 등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시민심사위원으로 선정될 경우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공식 인스타그램 및 누리집에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주민참여공연 운영사무국에 문의하면 된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