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글로벌 파티 드링크로 핫한 데뷔 신고식?파티퀸 패리스 힐튼이 DJ로 참여한 서울 워커힐호텔 리버파크의 ‘슈퍼X 섬머 페스티벌’의 파티 드링크로 제품 지원
김희정 기자 | 승인 2014.08.18 08:59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글로벌 파티 가이 싸이가 만든 `오버앤오버’(Over&Over)가 올 여름 가장 핫한 페스티벌을 통해 글로벌 파티 드링크로서의 도약을 위한 핫한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CJ제일제당의 ‘오버앤오버(Over & Over)’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워커힐호텔 리버파크에서 열린 풀 파티 ‘슈퍼X 섬머 페스티벌’의 파티 드링크로 제품을 지원, 이날 페스티벌에 참가한 국내외 셀럽들과 파티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비상한 관심을 받았다.  

‘슈퍼X 섬머 페스티벌’은 클러버들의 천국인 파티의 섬 스페인 이비자(IBIZA)의 클럽 문화를 재현한 축제로, 월드 파티퀸 패리스 힐튼이 DJ라인업에 포함돼 더욱 화제가 된 이벤트.

특히 이번 파티는 이비자 최고의 클럽 암네시아(Amnesia) 이비자 팀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어 새로운 글로벌 파티 문화를 소개하는 자리로 평가받았다. 

국내 파티 문화의 한 획을 긋는 이번 페스티벌에 파티 드링크로 참여하게 된 ‘오버앤오버(Over & Over)’는 글로벌 스타 싸이와 CJ제일제당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제품.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 노래방 씬에 등장하기도 했으며, 글로벌 파티 가이 싸이가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제품 디자인을 공개하기도 해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울금, 미배아 발효추출물, 효모추출물 등 천연원료를 사용해 운동이나 야외 활동 시 건강한 활력을 불어넣는 것이 특징이며, 그린 커피빈에서 추출한 천연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 밤새도록 이어지는 파티에 제격이다.

특히 이 제품은 소주, 보드카, 맥주 등 다양한 술과 섞었을 때 잘 어울리는 맛과 향을 갖고 있어 요즘 유행하는 밤(Bomb) 형태의 칵테일(‘오버밤Over Bomb’, 일명 ‘싸이밤PSY Bomb’)으로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오버앤오버(Over & Over)’만의 레시피를 활용한 슬러시와 칵테일이 공개돼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누렸다

. ‘오버앤오버(Over & Over)’와 술이 섞인 칵테일을 접한 소비자들은 “초대형 파티에 어울리는 월드스타 싸이의 맛”, “전에는 맛볼 수 없었던 새로운 음료”라며 제품에 대한 호평을 쏟아냈으며, “다른 에너지음료와 달리 술과 섞었을 때 깔끔함이 느껴진다.”, “달콤하게 술을 즐길 수 있어 좋다.”며 맛에 대해서도 만족감을 드러냈다.  

CJ제일제당 ‘오버앤오버(Over & Over)’ 담당자는 “기존 축제와 달리 오전부터 늦은 새벽까지 장장 960분 동안 논스톱으로 진행되는 이번 파티에서, 관람객들의 지치지 않는 열정을 지원할 무언가가 필요하다고 생각해 ‘오버앤오버(Over & Over)’를 제공하게 됐다.”며, “’오버앤오버(Over & Over)’가 화려하고 임팩트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슈퍼X 썸머 페스티벌’과 함께 대한민국에 새로운 파티문화를 소개하는 계기가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슈퍼X 썸머 페스티벌’은 헐리우드 특급 셀러브리티 패리스힐튼과 이비자 슈퍼클럽 엠네시아 월드투어팀 등의 화려한 해외 아티스트들과 박명수, DJ KOO 등 국내 스타의 만남으로 더욱 주목을 받았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