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건설/부동산/철강
SK디앤디 주거브랜드 에피소드, 2023 긍정하프마라톤 메인 스폰서 참여
한지안 기자 | 승인 2023.09.27 11:24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SK디앤디(SK D&D) 주거 솔루션 브랜드 ‘에피소드’가 ‘2023 긍정하프마라톤’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긍정하프마라톤’은 다양한 러닝 대회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는 ㈜굿러너컴퍼니가 주최하는 대회로, 러닝의 즐거움과 감동을 많은 이들과 공유하기 위한 취지의 행사다.

SK디앤디는 누구나 참여하기 쉬운 스포츠 활동을 통해, 에피소드 입주민 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의 다양한 사회 구성원들과의 공감대 형성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코로나19 팬데믹 등으로 인해 올해로 4년 만에 개최되는 ‘2023 긍정하프마라톤’은 오는 11월 26일 뚝섬한강공원에서 오전 8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9월 27일 오후 2시부터 굿러너컴퍼니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0km 4만 원, 21km 5만 원이다.

참가 인원은 코스 길이 별 각각 1,000명(10km)과 500명(21km) 총 1,500명이며, 선착순 모집으로 접수된다. 대회 당일에는 럭키 드로우, 각종 경품 행사, 참여 굿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다채로운 사전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10월 12일부터 11월 23일까지 에피소드 4개 지점(성수, 신촌, 강남, 수유)에서 △긍정 달리기 △하프마라톤 훈련 등 사전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에피소드 입주민은 물론 지역주민도 참석할 수 있어, 많은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 대회 및 행사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에피소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디앤디 관계자는 “에피소드는 주거 공간에 대한 고민을 넘어 사회의 일원으로서 다양하게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찾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러한 차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외에도 입주민이 경험하는 것에 대해 고민하고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하기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피소드’는 ‘더 나은 도시 생활’을 표방하는 SK디앤디 주거 솔루션 브랜드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도시생활자들을 위한 주거 공간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성수, 서초, 강남, 신촌, 수유 등 총 6개 지점에서 국내 최대 규모인 총 3800세대를 운영하고 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