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자동차/항공/조선/해운
지니뮤직x현대자동차, 드라이빙 음악 프로모션 개최
신예은 기자 | 승인 2023.09.21 11:26

[여성소비자신문 신예은 기자] 지니뮤직과 현대자동차는 10월 20일까지 공동으로 드라이빙 음악 프로모션을 개최하기로 했다. 지니뮤직은 AI 음원 플랫폼 지니에 ‘현대자동차 블루링크 서비스가 추천하는 가을 감성 드라이빙 플레이리스트’ 45곡을 선보인다.

현대자동차는 10월 20일까지 블루링크 스트리밍 플러스 요금제 가입자 2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지니뮤직 FLAC 음악감상 이용권(30일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드라이빙, 차크닉, 차박할 때 들으면 좋은 노래를 댓글로 남기는 이용자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블루링크 스트리밍 서비스’는 지난 6월 현대자동차가 출시한 차량 내 스트리밍 서비스다. 차량에서 휴대폰 연결없이 차량 디스플레이를 통해 오디오, 비디오콘텐츠 스트리밍을 즐길 수 있다. 블루링크 스트리밍 서비스 가입자들은 차량에서 지니뮤직 앱을 구동해 블루투스 연결 없이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현대차그룹은 25년까지 모든 차종을 소프트웨어 중심 자동차(SDV)로 전환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자동차는 이같은 기조의 일환으로 자동차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앱 블루링크를 제공, 차량 성능을 최신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서비스 중이다.

신예은 기자  island6647@naver.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예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