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자동차/항공/조선/해운
제네시스 '윈터타이어 패키지'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3.09.19 09:2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겨울철 안전 운전을 위한 전용 타이어 상품 ‘윈터타이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윈터타이어 패키지’는 ▲겨울용 타이어 4본 ▲타이어 탈·장착 2회 ▲탈착된 기존 타이어 1년 보관 서비스 ▲무료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윈터타이어 패키지는 제네시스 전 차종(2023. 9. 판매기준)의 출고 시 장착되는 모든 타이어 규격(OE 규격)을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기존 타이어 탈착 및 윈터타이어 장착 1회, 윈터타이어 탈착 및 기존 타이어 장착 1회 등 총 2회의 탈·장착서비스가 제공되며, 기존 타이어는 최대 1년간 보관된다.

아울러 ▲최초 1회, 지정된 제휴사 매장으로부터 최대 30km 이내 거리에 한해 교체 차량 무료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패키지 구입 후 1년 이내에 장착한 타이어가 파손되는 경우 최대 2개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제네시스 윈터 안심 플러스’도 제공된다.

제네시스 ‘윈터타이어 패키지’는 18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제네시스 부티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9월~10월 중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10% 할인된 얼리버드 가격이 적용된다. 제네시스 전용 신용카드 결제 시 5%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블루멤버스 포인트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11월 1일부터 지정된 제휴사 매장에서 타이어를 장착할 수 있다. 제네시스의 ‘윈터타이어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네시스 부티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