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사회공헌/ESG
우리금융그룹 ‘모이면 모일수록 선한 힘이 커지는 콘서트’ 개최
김희정 기자 | 승인 2023.09.10 11:38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우리금융그룹(회장 임종룡)은 오는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 동안 2만명을 초청, 서울 난지한강공원 젊음의광장에서 ‘모이면 모일수록 선한 힘이 커지는 콘서트(이하 우리 모모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우리 모모콘’은 참가자가 콘서트 관람과 함께 ▲우리동네 선한가게, ▲생명의 숲, ▲비인기종목 스포츠 후원, ▲우리히어로 등 우리금융그룹이 마련한 다채로운 사회공헌 홍보와 체험 이벤트에도 참여하고, 참여가 기부로 이어지는 사회공헌 축제 한마당이다.

이번 ‘우리 모모콘’은 우리금융그룹 고객 뿐 아니라, ▲자립준비 청년,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장학금 수혜자(어린이·청소년·대학생), ▲우리히어로(소방관·경찰관·군인) 등 우리금융그룹 사회공헌 프로그램 수혜자들과 사회복지사 등 NGO단체 임직원 약 8,000명을 특별 초청한다.

한편 ‘우리 모모콘’은 K-CULTURE를 이끄는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우리 모모콘’ 첫날인 9월 16일은 ▲이석훈 ▲다비치 ▲국카스텐 ▲스테이씨 ▲비 등이 출연하여 발라드, 하드락부터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무대를 선보이고, 둘째날인 9월 17일은 ▲이무진 ▲폴킴 ▲우즈(WOODZ) ▲에일리 ▲자이언티의 출연에 이어 우리금융그룹 브랜드 앰버서더로 아이유도 참석한다.

또한, 우리금융그룹은 대규모 야외행사인 만큼 안전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몸이 불편한 관람객을 위해 ‘배리어 프리존(Barrier Free Zone)’도 운영할 계획이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