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GS25, 광복절 앞두고 ‘태극기 게양하기’ 캠페인 진행
한지안 기자 | 승인 2023.07.31 18:23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8월 15일 제78주년 광복절을 앞두고 ‘태극기 게양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태극기 게양하기 캠페인은 GS리테일과 디지털 폰트회사 ‘산돌(sandoll)’, 종합식료품회사 ‘오뚜기’가 태극기 디오라마 세트 8150개를 제작, 고객에게 경품으로 지급하는 행사다. 디오라마는 풍경이나 그림을 배경으로 두고 축소한 모형을 말한다.

태극기 디오라마 세트는 태극기를 비롯해 산돌 폰트로 ‘광복’, ‘자유’, ‘만세’, ‘그날이 오면’, ‘말과 글은 우리민족의 정신이다’ 등의 문구가 쓰인 아크릴 모형과 아크릴 판(바닥), 이번 캠페인의 취지를 소개하는 패키지 설명서로 구성됐다. 태극기를 게양하는 국경일이나 기념일에 맞춰 아크릴 판에 태극기 모형과 다양한 문구를 고정시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GS25에서 진라면, 짜슐랭, 진비빔면, 오뚜기밥, 오뚜기쇠고기미역국밥 등 오뚜기 행사상품 20종을 구매한 후 GS&POINT를 적립하면 참여할 수 있다. 결제 시 ‘우리동네GS’앱 내 이벤트 화면에 스탬프 1개가 생성되며 스탬프를 2개 모으면 응모할 수 있다. 행사는 8월 한 달간 진행되며 경품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종료된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