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아성다이소 ‘여름간식 만들기 기획전’ 진행
한지안 기자 | 승인 2023.07.27 11:26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아성다이소가 ‘여름간식 만들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팥빙수, 수박화채 등을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고, 팥빙수 만들기 용품, 수박화채 만들기 용품 등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팥빙수 얼음제조기’는 얼음을 넣고 상단의 손잡이를 돌리면 빙수용 얼음이 갈려나오는 상품으로, 동봉된 제빙컵에 얼린 얼음을 넣으면 가는 입자로, 일반 각얼음을 넣으면 굵은 입자로 갈려나온다. ‘비비드 컬러 아이스크림 스푼’은 아이스크림을 구슬 모양으로 퍼낼 수 있는 플라스틱 스푼이다.

수박화채 만들기 용품으로 ‘화채용 스푼&칼’은 한쪽은 반원 모양의 스푼으로, 다른 한쪽은 V자 형태의 조각칼로 구성돼 2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반으로 자른 수박의 과육을 스푼으로 둥글게 퍼내고, 과일의 테두리를 따라 조각칼로 모양을 내주면 화채를 만들 수 있다. ‘모양 아이스트레이’는 하트, 입술, 조개 모양으로 얼음을 얼릴 수 있다.

이밖에 ‘롱 유리 파르페잔’은 지름 약 8cm, 높이 약 17.5cm의 세로로 긴 형태의 유리잔으로 다양한 재료를 쌓아 담을 수 있다. ‘화채용 스푼&칼’로 멜론, 망고 등 과일을 구슬 모양으로 퍼 담고, ‘짤주머니 세트’를 이용해 생크림을 짜넣은 후, 젤리와 과자 등을 취향대로 올려주면 홈메이드 파르페를 즐길 수 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