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CJ온스타일 ‘갤럭시 Z 시리즈5’ 론칭 쇼케이스 'Z-CON' 개최
한지안 기자 | 승인 2023.07.27 10:23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CJ온스타일이 하반기 삼성전자 갤럭시의 신제품 ‘갤럭시 Z 플립5 ∙ Z 폴드5’ 론칭을 기념하는 쇼케이스 <Z-CON>을 유통업계 단독으로 개최한다.

CJ온스타일과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의 만남은 이번이 세 번째다. 지난해 8월 ‘갤럭시 Z 시리즈4’ 론칭 행사 <Z-CON>, 올해 2월 ‘갤럭시 S23’ 론칭 행사 <갤럭시 유니버스>에 이은 3회 연속 업계 단독 쇼케이스 개최다.

이번 갤럭시 Z 플립5 론칭 기념 쇼케이스 <Z-CON>은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라이브쇼 탭에서 1일 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생중계된다. 

확장된 Z 플립5의 커버 디스플레이에서 아이디어를 착안, EXPANSION(확장)을 주제로 △강의 △뮤지컬 △숏폼(댄스) △셀링 등을 결합해 선보인다. 

<Z-CON> 방송 사전 알림 신청을 하면 최대 5만원 적립금 찬스에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자동 응모된다. 럭키 드로우 당첨자 1등(1명)에게는 신제품 Z 플립5를 2등(10명)과 3등(200명)에게는 각각 CJ온스타일 적립금 10만 원과 5천 원을 증정한다. 방송 사전 알림 신청 후 8월 1일 0시 쇼케이스 방송을 통해 Z 시리즈5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원 CJ온스타일 적립금도 추가로 제공한다.

<Z-CON> 쇼케이스와 연계해 오는 7일까지 일주일 간 신제품 Z 플립5를 포함해 갤럭시탭 S9, 갤럭시 웨어러블 아이템 등 삼성전자 상품을 CJ온스타일 전 채널에서 할인가에 판매한다. 1일 자정 라이브 커머스에서 쇼케이스 시작과 함께 동시간 TV라이브에서도 Z 플립5를 판매하는 원플랫폼 세일즈를 펼친다.

새벽 시간에 방송을 시청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같은 날 오전 11시 추가 판매 방송도 진행된다. 8월 2일, 4일, 6일 저녁 8시에 삼성전자 생활가전 판매 라이브 커머스 또한 추가로 선보인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