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 모집
이지은 기자 | 승인 2023.07.27 09:26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현대백화점은 26일 2023년 ‘현대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백화점 전 점포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 등 총 18개 점포의 문화센터가 대상이다.

이번 가을학기는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운영되며, 아트·힐링 등 다양한 이색 강좌를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비건 뷰티 편집숍 ‘비클린’과 협업해 개인의 퍼스널 컬러에 맞춰 화장법, 뷰티팁 등을 소개하는 ‘비클린 퍼스널 컬러’ 특강과 안경 디자이너 김종필과 함께하는 ‘퍼스널 안경 디자인’ 강좌 등이 있다.

또한 뮤지컬 음악을 따라 배우는 ‘정영주 뮤지컬 특강’,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와 제휴를 통해 전문 강사의 트레이닝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웰니스 특강’도 진행한다.

외부 명소를 방문하는 체험형 콘텐츠도 강화한다. 대표적으로 오는 9월 열릴 예정인 ‘키아프·프리즈(KIAF·FRIEZE)’ 컬렉팅 투어를 마련해, 미술품 관람과 도슨트 프로그램들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번 가을학기에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컬쳐 페스타’를 통해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500여 개 강좌를 20~5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