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자동차/항공/조선/해운
대한항공, 수제 맥주 ‘칼스라거’ 선보여
이지은 기자 | 승인 2023.07.27 10:17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한항공이 수제 맥주 ‘칼스라거(KAL’s Lager)’를 선보인다. 

‘칼스라거’는 27일부터 전국 이마트24 편의점과 모바일 앱에서 단독 판매된다.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가 맥주를 생산한다.

대한항공과 이마트24는 ‘칼스라거’ 출시를 계기로 오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간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24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총 결제 금액 기준 2000원 당 마일리지 1마일을 적립할 수 있는데, 프로모션 기간에는 마일리지를 2배로 쌓을 수 있다. ‘칼스라거’를 포함한 캔맥주를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은 구매 가격 대비 마일리지를 10배 적립을 누릴 수 있다. 결제 시 대한항공 앱에 있는 스카이패스 QR코드를 스캔한 뒤 결제하면 된다.

이마트24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한항공 미주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1명) ▲대한항공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3명) ▲대한항공 테디베어 인형(50명)의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마트24에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적립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칼스라거’는 인천·김포공항 대한항공 라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인천공항은 일등석·마일러 클럽·프레스티지석 라운지에서, 김포공항은 국제선 KAL 라운지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9월부터는 대한항공 기내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