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빈치스벤치, 시즌오프 30%+특별할인 최대 50%까지 스페셜 이벤트무더운 더위를 날려버릴 화끈한 이벤트
김희정 기자 | 승인 2014.06.30 13:13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이탈리아의 문화와 패션을 국내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 한 모던 & 클래식 감성의 패션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벤치(㈜SJ듀코, 대표 김삼중)에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27일(금)부터 7월 27일(일)까지 총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빈치스벤치 매장과 온라인 공식 몰(www.vbmall.co.kr)에서 진행되며 2014년 SS 상품을 더욱 합리적이고 알찬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것. (일부 품목 제외) 특히 2014년 봄과 여름 동안 사랑 받았던 다양한 컬러와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빈치스벤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또한, 빈치스벤치는 롯데닷컴(www.lotte.com)및 H몰(www.hyundaihmall.com)에서는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특별 브랜드 기획전이 진행되니 놓치지 말 것. 

빈치스벤치의 한 관계자는 “이번 시즌 동안 큰 인기와 사랑을 받았던 빈치스벤치의 다양한 제품들을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였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친구에게 빈치스벤치를 소개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법은 댓글로 친구를 태깅 후, 그 친구에게 빈치스벤를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빈치스벤치의 신상품 ‘까메오 쇼퍼백’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까지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