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바인그룹 쏠루트유학, 미국-캐나다-뉴질랜드 3개국 청소년 겨울방학 캠프 모집
한지안 기자 | 승인 2023.06.26 13:26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바인그룹 교육계열사 쏠루트유학에서 ‘미국∙캐나다∙뉴질랜드 3개국 청소년 겨울방학 유학 캠프’를 진행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쏠루트유학 미국∙캐나다∙뉴질랜드 청소년 겨울방학 유학 캠프는 오는 11월 15일까지 선착순 마감하며, ▲미국 코네티컷 주 ▲캐나다 온타리오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2024년 1-2월에 3주와 7주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쏠루트유학은 캠프의 특징은 현지 학교체험 및 홈스테이와 각국의 문화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현지 학교생활 및 야외 활동 시에는 쏠루트유학 인솔자가 동행하며, 캠프 참가 학생들이 현지인과 소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홈스테이 가정에서 생활하며 참가 학생들은 원어민과 영어를 사용하는 환경에 노출되어 있어 영어 소통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나라 별로 문화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쏠루트유학은 미국∙캐나다∙뉴질랜드 청소년 겨울방학 캠프 얼리버드 신청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8월 15일까지 등록한 선착순 30명에게 30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쏠루트유학 캠프는 ‘쏠루트유학’ 네이버 블로그나 카카오톡 채널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