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일리카페, 에스프레소 머신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여
서유리 기자 | 승인 2014.06.26 15:39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일리에서는 완벽한 디자인은 물론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머신 ‘프란시스 프란시스 Y1·Y1.1’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일리의 베스트 에스프레소 머신 프란시스 프란시스 Y1과 캡슐21개가 들어있는 12캔을 59만 9000원(정상가 74만 9000원)에, 머신 Y1.1과 캡슐 21개가 들어있는 12캔을 64만 9000원(정상가 79만 9000원)의 특별 패키지로 판매한다.

중세 유럽의 성을 모티브로 디자인 한 ‘프란시스 프란시스’ 머신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에서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를 수상했다.

9.5인치의 스마트한 소형크기와 우아한 디자인, 강화유리와 알루미늄으로 튼튼한 내구성까지 갖춘 고품격 캡슐 커피 머신인 ‘Y1’은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의 한계를 극복한 특허기술인 ‘아이퍼에스프레소’ 시스템을 적용해, 두 단계 추출방법을 거쳐 풍부하면서도 부드러운 맛과 감미로운 아로마 향이 보존된 에스프레소를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란시스 프란시스 Y1.1’은 Y1이 가진 장점에 터치 방식의 추출방식과 19기압의 강력한 펌프를 장착하고 일리만의 독자적인 트리오 기술을 바탕으로 ‘숏, 노멀. 롱’의 3가지 맛 커피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인 ‘Y1.1 퓨어블랙’은 기존의 어떠한 머신보다 고풍스러운 컬러로 훌륭한 커피 맛은 물론 어떤 자리에 두더라도 완벽한 인테리어를 이룬다.

한편 가정이나 직장에서도 풍부한 크레마를 가진 무결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를 단 몇 초안에 즐길 수 있는 ‘프란시스 프란시스 Y1·Y1.1’ 머신을 합리적인 가격에 획득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일리 공식 온라인샵, 모바일 일리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