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휴가지 패션 아이템, 시즌오프로 알뜰하게 구입하자
서유리 기자 | 승인 2014.06.23 14:00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본격적인 휴가시즌인 7월을 앞두고 휴가지 패션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짧은 휴가철 사용할 패션 아이템이니만큼 알뜰하게 시즌오프 행사를 통해 준비해보자.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오는 26일까지 ‘시즌 오프’ 행사를 통해 다양한 휴가지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1년에 단 두 번 선보이는 본 행사는 다양한 여름철 필수상품을 혜택가에 만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 써스데이 아일랜드, 라코스테 등 휴가지에서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의류브랜드는 물론 가방, 지갑, 샌들, 슬리퍼 및 여성용 헤어 액세서리 등도 마련돼 전천후 휴가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여름철 해변에서 신을 수 있는 슬리퍼는 모래나 이물질로부터 발을 보호하고 물에 젖어도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해 휴가철 빠뜨릴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다.

롯데닷컴 윤지민MD는 “지난해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에 미리 휴가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났다”며 “6월 들어 샌들, 슬리퍼 판매량이 전년 동기대비 20%가량 늘어났다”고 전했다.

 
헤어 액세서리의 인기도 심상치 않다. 야외 활동이 잦은 휴가시즌, 간편하고 눈에 띄는 포인트 헤어핀과 머리띠의 경우 올 여름 특히 인기를 얻고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특히 5만원대 이상의 고가 헤어핀은 6월 들어 작년 동기대비 120% 이상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
 
인기상품으로는 고유의 페이즐리 문양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에트로 헤어밴드’와 여름철 국민 슬리퍼라 불리는 ‘아디다스 오리지널 슬리퍼·조리’, 기본형 티셔츠로 여름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라코스테 브이넥 반팔 티셔츠’ 등이 있다.
 
한편 롯데닷컴에서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여행시즌을 맞아 스타일리쉬한 여행캐리어인 아메리칸투어리스터 5종세트 상품을 10만원 대 혜택가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쌤소나이트에서 새롭게 출시한 TV광고상품인 Marshmallow 캐리어 역시 종합몰 단독으로 선판매 진행한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쌤소나이트RED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각 각 코인백과 RED파우치를 증정하며, 쌤소나이트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노트패드를 증정한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