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호텔신라, 창립 50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이지은 기자 | 승인 2023.05.02 08:20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호텔신라가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신라는 이달 31일까지 ‘신라의 50번째 생일파티!’를 주제로 신라호텔과 신라면세점에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신라면세점 오프라인점을 방문하면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도 응모 가능하다. 인터넷면세점에서도 응모 가능하며, 생일파티 이벤트를 SNS에 공유해도 응모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제주신라호텔 디럭스 바다 전망 객실 2박 숙박권(1명), △신라모노그램 다낭 디럭스 객실 2박 숙박권(1명),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5명), △신라스테이 전 지점(해운대 제외) 스탠다드 객실 1박 숙박권(10명), △신라면세점 S리워즈 포인트 30달러(10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1,000명)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호텔(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모노그램 다낭, 신라스테이) 숙박 이력이 있거나 면세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숙박권(1명)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신라호텔에서는 SNS 이벤트와 추가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라호텔 인스타그램에서는 창립 50주년 기념 추억의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4일까지 과거 신라호텔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 또는 영상을 #신라모먼츠 #ShillaMoments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 패스트리 부티크 상품권, 신라베어 등을 50명에게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에서는 6월 30일까지 스냅 촬영 서비스가 포함된 ‘아워 메모리즈(Our Memories)’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낮 12시 얼리 체크인 후 촬영 전문 직원과 원하는 컨셉에 따라 장소를 선택해 촬영하고, 체크 아웃 시 액자와 미니 앨범을 제공 받게 된다.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제주신라호텔 ‘멤버십 데이 프로모션(Membership Day Promotion)’ 도 이달 8일~11일, 22일~25일 기간 동안 진행된다. 이달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객실 예약실을 통해 패키지를 예약하는 블루 멤버십, 신라 에스 멤버십, 신라리워즈 회원에게 레저 전문가 G.A.O.와 함께 ‘필 더 스프링(Feel the Spring)’ 프로그램과 사진 촬영 서비스인 ‘메모러블 모먼트 포토 이벤트(Memorable Moment Photo Event)’ 혜택이 제공된다.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선착순 S리워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5일까지 매일 15시에 50명에게 선착순으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인터넷점 S리워즈 15,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달 7일까지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고객은 최대 10만원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신한카드로 결제 시에는 최대 5만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착한 소비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5일까지 인천공항 2터미널에서 신라면세점이 지정한 친환경 상품 구입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5천원을 지급한다. 친환경 상품을 포함해 15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에코백을 증정한다.

김포공항점에서는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션 카테고리 300달러 이상 구매고객은 2만원, 아이웨어 200달러 이상 구매고객은 1만 5천원 등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주류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은 1만 5천원의 추가 할인뿐만 아니라 키티 에코백과 캐리어 벨트를 받을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