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대한민국 8강 기원 우리 한우 먹고 으쌰으쌰!한우자조금, ‘대한민국 8강 기원, 한우 먹고 응원하자!‘ 사진행사 열어
김희정 기자 | 승인 2014.06.10 13:48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성기)가 온라인 직거래장터인 한우 114 할인몰 오픈 기념 맞이 특가이벤트에 맞춰 6월 10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대한민국 원정 8강 기원, 우리 한우 먹고 으쌰으쌰!’라는 주제로 사진행사를 진행했다.
 
현재 한우자조금은 ‘한우 할인몰’ 오픈을 기념하여 6월 9일부터 특가할인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요일별로 매일 다른 부위의 한우를 평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0명에게 판매하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원정 8강을 염원하는 국민들에게 저렴한 한우를 제공해 힘내서 응원하자는 의도로 마련되었다. 

   
 

'한우 할인몰’은 생산자에서 소비자까지 최대 7단계에 이르는 복잡한 유통과정을 대폭 축소하고 산지 직접 배송 등으로 유통마진을 줄여 소비자들에게 질 좋고 저렴한 한우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이 외에도 한우자조금은 소비자들의 한우사랑에 보답하고자 ‘한우특가데이’를 정해 특정일을 지정한 가격할인은 물론 무료배송, 1+1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마케팅부 서정훈 팀장은 “온라인직거래 장터인 한우 할인몰이 올해 들어 계속 치솟고 있는 고기 값으로 걱정하는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길 바란다”며 “한우 할인몰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우리 한우를 드시고 즐겁게 원정 8강을 위한 힘찬 응원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